대상㈜ 청정원,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풍미 높인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출시 | |
---|---|
기업명 : 대상주식회사 작성일 : 2024-12-04 | |
파일첨부 : | |
▲ 대상(주) 청정원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제품 연출 이미지
대상㈜ 청정원이 국산 대파와 양배추로 깊은 풍미를 담은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을 출시했다.
계속되는 고물가에 집밥 수요가 증가하면서 어떤 요리에 넣어도 손쉽게 깊은 맛을 낼 수 있는 조미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대상㈜ 청정원은 보다 세분화된 소비자의 입맛을 반영한 맛선생 신제품을 출시하며 액상 조미료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은 달큰한 풍미와 깔끔한 감칠맛을 내는 대파와 양배추를 230℃ 고온에 구워 추출하는 방식으로 대파의 아린 맛을 없애고 깊은 풍미를 한층 더 높였다. 여기에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100% 국산 원료(원물 원료 기준)를 정성껏 추출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 대상(주) 청정원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제품 연출 이미지
국, 탕, 찌개를 비롯해 나물무침이나 계란찜 등 다양한 요리에 ‘맛선생
구운대파 채소액’ 한 스푼으로 감칠맛 풍부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현재 쿠팡 등 온라인 채널 및
이마트와 농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은주
대상㈜ 시즈닝팀장은 “집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문점 수준의 깊은 맛을 낼 수 있도록 구운 채소의 감칠맛을 살린 액상 조미료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반영한 청정원 맛선생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액상 조미료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2007년 자연재료를 담은 브랜드 ‘맛선생’을 론칭해
현재 분말, 액상, 티백,
타정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자연(재료)조미료 시장 온·오프라인 통합 구매액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칸타코리아, 2023년 10월~2024년 9월)
|
이전글 | |
---|---|
다음글 | 대상㈜, '청정원 주부봉사단' 13기 모집 |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