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소식

그룹뉴스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 전개... 소비자 접점 강화
기업명 : 대상주식회사 작성일 : 2025-06-02
파일첨부 :

-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 러닝·웰니스 행사 통해 소비자 접점 확대

- 5/30~6/1,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참가… 오프라인 부스 운영 및 제품 체험 기회 등 제공

 

대상㈜ 청정원의 저당 곡물 식단 ‘그레인보우’가 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첫 오프라인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폼나게 달리는 사람들의 그레인보우’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현장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며 브랜드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러닝 등 웰니스 행사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모이는 자리로,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안하는 그레인보우의 지향점과 맞닿아 있다. 이에 따라 그레인보우는 5 30일부터 6 1일까지 열리는 제2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참여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는 달리기, 자전거, 한강 수영 등 3가지 종목으로 구성된 경기와 함께 무대 공연, 보물찾기, 서울시민체력장, 쉬엄쉬엄 단오제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3만 명의 참가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그레인보우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 Aid Station’을 테마로 한 부스를 운영한다. 장시간 운동 후 간편하고 맛있는 식단이 필요한 러너들에게 최근 선보인 용기형 신제품 4종을 중심으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공간과 함께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를 통해 그레인보우가 단순한 식사가 아닌, 맛과 영양, 트렌드까지 충족하는 ‘폼나는 저당 곡물 식단’으로서의 인식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그레인보우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그레인보우의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제품존’과 브랜드 정보를 담은 ‘그레인보우 달리기 레일’ 등도 마련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메시지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박종섭 대상() 식품BU 마케팅실장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면서 그레인보우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브랜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레인보우’는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현미·귀리·렌틸콩 등 다양한 곡물에 고기, 채소, 해물 등을 조화롭게 담아낸 건강한 간편식이다.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구성과 다양한 맛으로 큰 호응을 얻어 올해 3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약 100만 개에 달한다

 

이전글 대상㈜ 종가,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참가… “김치 글로벌 인기 입증”
다음글 대상㈜ 청정원, LOWTAG 소스 신제품 ‘저당 드레싱 3종’ 출시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