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마이밀 ‘뉴프로틴’과 아르포텐 시리즈가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우수디자인에 선정됐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의 외관·기능·재료·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정부 인증 마크인 GD(굿디자인)마크를 부여한다.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의 ‘뉴프로틴’은 영양과 맛을 모두 겸비한 마이밀의 균형 잡힌 밸런스를
간결하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담아냈다. 맛에 따라 핑크, 노랑, 파랑 등 제품별 컬러를 다르게 사용하고 견과류∙바나나∙초콜릿 등의 시즐 이미지를 활용해 '맛있는 단백질'이라는 핵심 가치와 컨셉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했다. 단백질이 갖는 고유의 성질과 움직임을 역동적인 푸른색 사선의 형태로 나타내 넘치는 에너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아르기닌 브랜드 ‘아르포텐’은 에너지와 활동성을 상징하는 보라색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과 핵심
원료인 아르기닌의 속성을 드러냈다. 아르포텐을 상징하는 'Energy
A' 엠블럼은 아르기닌의 활력을 연상시키는 빨강과 노랑을 조합한 그라데이션으로 입체적인 디자인을 강화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직관적인 색감과 디자인을 통해 제품의 컨셉 및 정보를 한눈에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알기 쉽고 편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2018년 대상㈜에서 분사 뒤 대상그룹
지주사인 대상홀딩스㈜의 자회사로 설립됐다. ▲균형영양식(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 ▲클로렐라, 아르기닌 등을 대표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 등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