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그룹, E.T.F.F. 대학생 참가자 모집을 위한 캠퍼스 투어 열어 | |
---|---|
기업명 : 대상그룹 작성일 : 2024-05-31 | |
파일첨부 : | |
![]() 대상그룹은 브랜드 아이덴티티 '존중'을 바탕으로 청년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글로벌 문화 존중프로그램
제4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4th DAESANG Eat
& Travel Film Festival'(DAESANG E.T.F.F.)를 개최한다. 대상홀딩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팀장 어호경)은 영화제에 참여할 대학생
모집을 위해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다.
*옥외광고를 의미하는 OOH(Out Of Home) 앞에 ‘가짜’를 뜻하는 Fake가 붙은 합성어. 컴퓨터 기술인 CGI(Common Gateway Interface)를
활용해서 만들며, 새로운 옥외광고 종류로 주목받고
있다. ![]()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는 한국과 인도네시아, 베트남 세계 각국 대학생들의 문화 교류와 소통, 협동심을 통해 글로벌 문화 존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FOOD'를
주제로 단편 영화를 제작한다.
|
이전글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혈압플랜’과 DASH 식단 캠페인 전개 |
---|---|
다음글 | 대상다이브스 신제품 식물성 크림치즈· 액상형 음료베이스 3종 출시 |
리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