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소식

그룹뉴스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대형마트 입점… 유통망 확대에 속도
기업명 : 대상펫라이프 작성일 : 2024-02-03
파일첨부 :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대상펫라이프는 지난해 7월 론칭한 ‘닥터뉴토(Dr. nuto)’가 단 시간 내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입증한 만큼 향후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도 힘을 싣겠다는 방침이다. 이전까지 닥터뉴토는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스토어, 오픈마켓과 같은 온라인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

닥터뉴토는 대표 유통사인 이마트 50개점과 롯데마트 25개점을 시작으로 다른 대형마트와 동물병원 등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반려동물 전용 단백질드링크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펫밀크), 노령견 등 회복이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리메디 케어 미음’, , 관절, 장 건강을 돕는 영양간식 ‘듀얼샌드’ 3종 등이다. 부족한 영양을 채워 면역력을 키워주는 ‘면역케어 시리얼’과 한입 사이즈의 ‘바이트트릿’ 2종도 만나볼 수 있다.


대형마트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일부터 15일까지 닥터뉴토가 입점된 전국 이마트에서 전 품목을 ‘원플러스원(1+1)’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팀장은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돕기 위해 식품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선보인 펫푸드에 소비자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보이고 있다”며 “1500만 반려인이 닥터뉴토 제품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힘 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대상홀딩스의 자회사 대상펫라이프가 론칭한 신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octor)’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을 조합한 단어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균형 전문가를 의미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진정한 영양식(True Nutrition for Pets)’ 콘셉트를 앞세워 탄단지 프로틴 드링크, 기능성 주식, 영양 간식, 영양제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2024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전글
다음글 대상웰라이프, 설맞이 선물 기획전 및 효(孝)박스 이벤트 진행
  리스트